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다이버즈 한글 노설치! 멀티가능!! 꿀잼 SF배경 전략게임 HellDivers 다운로드

다운로드



헬다이버즈 한글 노설치! 멀티가능!! 꿀잼 SF배경 전략게임 HellDivers
파일명용량
HELLDIVERS.egg.ezc6.7G



예나비
멀티안됩니다
이수신장군
이거 손상된 파일입니다. 쿠폰 환불해주세요
Zhaisix
이거 스팀 설치해야 한글 나옵니다
주녕임당
세이브파일은 따로 이멜이나 usb로 백업하셔야죠
시로마츠
먼진 몰라도 개쩔어..ㅋㅋ
화순보살
되긴하는데 이거옵션에서도 언어변경없는데 영어말구 한글어떻게나오게해요 ?
염정보
압축파일 아닌거같은데요;;
졸데
이거원래 알집으로변환해야하나요?
소울워커
이거 스팀계정 로그인하고 나서 게임한후에 피방가서 해도 그 게임 세이브 파일이 따라오나요???
딸기22
재미있어 보이내요 검색도 해봐는대 ㅎㅎ 잘 받아 갑니다!!!
장미봉숭아
한글이 안되네요
해맑은소
압축이 안풀리잖아~~ 환불해줘~~
탄진역에전
압축이 안풀림 반디집으로해도
딸기아빠71
감사합니당!!
쌍칼상무
아무래도 손상된 압축파일을 올리신것 같네요.... 다시 압축해서 올려주시거나 쿠폰 환불 해주세요. 오늘 안으로 답변주시길 바랍니다.
4비트닉넴
즐겜 하고 싶었는데,,, "압축 파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라는 오류가 ㅜㅜ 혹시 다시 올려주시거나 다른 해결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mgins
받아갑니다 혹시 멀티는 가능한가용? 정품만 되나요?
일산멋쨍이
일단 다운중
본유엔
반디집으로푸세요
dkdlaortm2
스팀로그인하고 접속하시면 한글로 바뀌고, 멀티도 됩니다.
심중이다
게임 잘 돌아가고 타격감 좋아요~ 근데 멀티가능인데 멀티는 어떻게 하는거예요?
터프한놈
파일이 안되는 얘들은 제대로 다운을 못받은거고 압축이 안풀리는거는 이지크립트2.2버전으로 풀어라 왜 그렇게 멍청들하냐
닉스탕
멀티도 잘 되고 재밌네요 다만 게임이 조금 어렵다는점 ctrl키 ㅠㅠ
훈남공세
즐겜할게요 .. 쿠폰 도 좀 ㅎㅎㅎㅎ
빅브로2
이거 한글 어떻게 설정합니까?
꼬옥본다아
잘되네요! 덕분에 즐겜하구 있어요 감사합니다!
걸걸이
감사합니당!


다운로드